요즘 디즈니 플러스와 같은 구독형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기 결제일에 미리 등록된 카드로 돈이 빠져나가곤 합니다. 이 경우 일주일 이내 신청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혹시 비싼 구독료가 고민이시라면 저렴하게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 공유 서비스 링키드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지 및 환불 방법을 자세하게 정리해두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와 환불 신청하기
목차
- 디즈니플러스 해지 방법
- 디즈니플러스 환불 신청방법
- 정리
디즈니플러스 해지 방법
디즈니플러스 구독 취소 방법은 다음 순서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 모바일 혹은 PC에서 디즈니 플러스 계정 로그인합니다.
- 프로필 메뉴를 눌러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멤버십 탭에서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 멤버십 취소를 눌러 해지를 진행합니다.
디즈니플러스 환불 신청방법
가입 혹은 구독 갱신 시 100% 환불되는 기간은 7일 이내입니다. 이후 해지 및 환불 신청하는 경우 잔여기간에 따라 계산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방법은 문의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결제일 7일 이내 콘텐츠 시청 기록이 없어야만 전액 환불받으실 수 있으며, 7일 이후에는 시청 기록이 없더라도 잔여 일수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로 이동하여 채팅 및 전화 문의를 통해 1:1 환불 접수를 진행합니다. 환불 처리의 경우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외 시간에는 고객센터 연락을 통한 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정리
다양한 볼거리가 늘고 있는 만큼, 더 다양한 서비스에 구독 신청하고 있습니다. 글 참고하셔서 디즈니 플러스 해지와 100%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환불 기간 내 환불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