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는 프로모션을 통한 무료 이용기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2주간 무료 체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등을 통해 이용 기간을 늘리실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방법별로 글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왓챠 무료체험 방법

목차

  1. 왓챠 신규가입 무료체험 이용
  2. 왓챠 4주 무료체험 방법
  3. 왓챠 할인받는 방법
  4. 왓챠 쿠폰 이용하기
  5. 정리

 

 

왓챠 무료 체험 기간 이용하기

왓챠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신규가입 시, 2주간의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제약과 조건이 없기 때문에 2주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주 체험을 베이식 요금제로 시작 후, 다시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 시 체험기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또 무료 체험 기간에는 어떠한 추가 요금도 청구되지 않으므로, 12,900원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무료체험 기간 동안 시청하시길 추천합니다.

 

 

무료체험기간 4주 이용방법

왓챠의 친구 초대 2+2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친구와 함께 4주간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규가입으로 이미 무료 체험기간을 이용하셨거나 이용 중이시라면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해야만 적용되므로, 반드시 링크 확인 후 무료체험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왓챠 할인받는 방법

왓챠 프리미엄 요금제는 UHD 화질(2180p)을 제공하며 4인 공유가 가능합니다. 12,900원의 요금제를 커피 한 잔 가격인 4,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독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국내의 구독 공유 플랫폼 중 가장 신뢰할만한 서비스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철저한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를 보호해주는 업체인 링키드 혹은 피클플러스를 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왓챠 쿠폰 이용하기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인터넷 가입 혹은 휴대폰 가입 시 왓챠 플레이 무료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혹은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기준 12,900원이 정가인데, 카드사 제휴 할인 등을 통해 약 1,000원 정도 저렴하게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가 제일 간편하나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 등에도 검색하셔서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리

왓챠 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최대 4주)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왓챠는 최대 4인까지 공유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이용하시는데 크게 부담이 없어 보입니다. 저렴하게 잘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