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는 SK텔레콤에서 운영 중인 OTT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달 무료 체험과 6개월간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요금제 별로 나누어 자세한 정보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목차

  1. 웨이브 요금제 소개
  2. 웨이브 한 달 무료 이용하기
  3. 웨이브 첫 달 100원 이용하기
  4. 웨이브 완전 무료 이용하기
  5. 정리

 

 

웨이브 요금제 소개

웨이브(Wavve)는 총 3가지 요금제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로 나뉘어 있고 각각의 요금제의 이용 가능 화질과 동시 시청 제한 인원 수가 다릅니다.

베이직 요금제 스탠다드 요금제 프리미엄 요금제
7,900원 10,900원 13,900원
720p 1080p 2160p
최대 1명 최대 2명 최대 4명

 

프리미엄 요금제 기준 13,900원의 월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저렴하게 웨이브를 이용하시려면 링키드피클플러스와같은 파티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파티 플랫폼을 통해 Wavve를 구독하시면, 4,500원에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 가능합니다. 한 달 무료 혜택을 이미 받으셨거나,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셨다면 해지 후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웨이브 한 달 무료 이용방법

먼저 웨이브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한 달 무료' 프로모션 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한 달 무료 체험은 반드시 프로모션 중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4월 4일 기준, 웨이브에서는 한 달 무료 프로모션이 아닌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6개월간 50%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첫 달 100원 이용방법

PC나 휴대기기를 통해서 웨이브 메인 사이트나 앱을 실행해주세요. 현재 진행 중인 가입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가입 시에만 적용되며, 중도해지나 해지 후 재가입 시 이벤트 참여가 어렵습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혜택이 적용됩니다.

 

웨이브 완전 무료 이용하기

웨이브는 SK텔레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SKT 고객에 한하여 웨이브를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먼저 확인하셔서 해당 대상자인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4월 30일 이전 가입자 중 위 요금제를 이용하신다면, 해당 할인 혜택이 아닌 평생 무료 혜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30일 이후 해당 요금을 이용 중이시라면 100원으로 첫 달 이용 후, 할인 요금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리

이렇게 Wavve(웨이브)를 할인받아 이용하는 방법을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첫 달 무료, 첫 달 100원, 평생 무료 이용 방법으로 나누어 설명드렸습니다. 이해가 잘 되셨길 바랍니다. 이미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하셨어도, 웨이브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SKT 텔레콤 고객분들께서는 꼭 잊지 말고 할인 혜택 다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할인 혜택 정리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