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는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국내에는 2021년 1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요금은 6,500원이며, 한 달 무료나 일주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서 탈퇴 방법에 대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애플티비 탈퇴방법은 구독 취소 방법과 동일합니다. 탈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pple TV+ 기본정보
Apple TV+ 기본정보

 

애플티비 탈퇴 방법

애플티비의 구독 요금은 월 6,500원입니다. 다만 링키드피클플러스와 같은 스트리밍 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인 1,65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때문에 탈퇴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해당 서비스를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1. 모바일 탈퇴 방법
  2. 환불 신청 방법
  3. 정리

 

모바일 탈퇴 방법

애플티비 탈퇴 방법은 구독 취소 방법입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계정 자체를 탈퇴한다면,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탈퇴하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아래 아이폰(iOS 기반)과 갤럭시(안드로이드 기반)의 탈퇴 방법을 나누어 정리했습니다.

 

애플티비 탈퇴 방법 (아이폰)

1. 기본 앱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첫번째 화면에서 가장 위에 있는 본인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3. '구독' 탭으로 이동하여 'Apple TV+'를 선택합니다.

4. '구독 해지'를 눌러 구독을 취소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탈퇴하기

갤럭시의 경우에는 휴대폰 자체에서 Apple TV+를 탈퇴하시기는 어렵습니다. PC버전을 통해 탈퇴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애플티비 기기별 해지방법을 참고하세요.

 

환불 신청하기

만약 추가 결제가 진행되어 환불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 이후 7일 이내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하며, 시청 기록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환불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환불은 애플 공식 환불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정리

이상으로 애플티비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애플 계정 자체를 탈퇴하게 되면 아이폰의 모든 서비스에서 탈퇴됩니다. 주의하셔서 반드시 애플티비만 구독 해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애플티비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