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책빵과 노홍철 빵집은 연예인 노홍철씨가 운영 중인 카페형 베이커리입니다.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졌는데요, 4월 13일 기준 노홍철 빵집 2호점이 가오픈을 하면서 그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노홍철 빵집의 위치와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과 노홍철 빵집은 같은 곳입니다. 혼동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1. 노홍철 빵집 1호점, 2호점 위치
  2. 메뉴 가격 및 후기
  3. 정리

 

 

홍철책빵 위치

홍철책빵 1호점은 용산 후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2길 57)입니다. 서울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커피와 크림우유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홍철 빵집 1호점

 

홍철책빵 2호점(노홍철 빵집 2호점)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경남 김해시 율하로 442)입니다. 김해의 노홍철 빵집을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반드시 차량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김해여객터미널에서 대중교통(버스)를 타고 이동하신다면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홍철책빵 2호점 지도 위치
노홍철 빵집 2호점

 

  • 홍철책빵 1호점/2호점 위치

1호점 : 서울 용산구 위치 (서울역 도보 5분 거리)

2호점 : 경남 김해시 위치 (차량 필요)

 

 

홍철책빵 메뉴 및 가격

홍철책빵에서는 커피와 같은 음료, 그리고 이름에 맞는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부터 크림우유, 초코우유, 딸기우유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에서 7,000원 사이입니다. 시중 카페와 비슷한 정도입니다.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은 아닙니다.

 

빵 가격은 크로아상이 3,500원이며 다른 빵들도 약 5~6,0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철 메뉴의 경우 이보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다는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용산점은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고양이 두 마리가 있다고 합니다. 또 김해점은 용산점보다 훨씬 크고 메뉴 종류도 다양하다 하므로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 노홍철 빵집 2호점인 김해점에서 가오픈과 함께 노홍철 씨가 직접 메뉴 안내등을 도와드렸다고 합니다.

 

정리

오늘은 노홍철 빵집인 홍철책빵 1호점과 2호점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서울 용산과 경남 김해에 위치하고 있는 홍철책빵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메뉴,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철책빵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