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식품안전나라에서 소비자 고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 업무처리과정
  • 신고절차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배달의 민족으로 음식을 시켰는데, 태도가 불량하거나 음식 상태에 문제가 있던 경우가 있으신가요? 그럴 땐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상담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저녁이나 야식으로 배달음식을 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음식을 시킨 곳에 직접 전화해서 얘기하기 꺼려진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배달의 민족 측에서 식당에 연락하여 업무를 처리해줍니다.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는 연중무휴입니다.
  • 전화번호 1600-9880
  • 팩스번호 050-6050-0400

 

업무처리과정

고객센터를 통해 불만사항을 접수하신 경우 배달의 민족에서는 아래의 과정을 거쳐 가게조치 및 개선사항에 대한 권고를 대신해줍니다. 그 후, 처리된 결과에 대해 알려줍니다.

 

  1. 신고접수
  2. 사실조사
  3. 가게조치 및 개선권고
  4. 결과안내

식품안전나라

만약 배달의 민족 측에서 적절한 조치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직접 신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식품안전나라에서 소비자 신고를 통해 음식의 위생상태에 대해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 경우는 반드시 주문하신 음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신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복성으로 신고하는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식품안전나라 소비자신고 바로가기

 

식품안전나라에서 개인정보와 함께 불만사항(이물질, 제품변질, 유통기한 등)을 자세하게 작성해서 신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국가에서 이뤄지는 민원처리 과정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으나, 그 과정을 통보받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문제가 생기신 경우에는 반드시 사진으로 증거를 남겨두시고 이를 첨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K7 모바일 요금제 정리 (2021년 최신)
mbti 팩폭 모음 16개 유형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