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TV+는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인 소설 '파친코'를 독점작으로 개봉하며 국내의 과열된 OTT 서비스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애플의 구독 서비스 중 하나인 애플 TV+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무료 이용권과 구독 서비스 관련 추천드릴 앱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애플TV+ 무료 이용 방법
- 애플TV+ 할인받는 방법
- 정리
애플TV+ 무료 이용 방법
애플TV+는 2021년 11월에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국내 OTT 서비스 치고는 출시일이 늦은 편입니다. 그래서 애플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티비의 1개월 구독 비용은 월 6,500원입니다. 1년 구독으로 한 번에 결제하시는 경우 2달 요금을 제외한 6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 프로모션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애플 관련 기기를 구매하시는 경우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혜택은 신형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애플 티비, 맥을 구입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혹시 최근에 구매하신 경우 혜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애플티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은 설정 메뉴로 이동하시면 'Apple TV+ 3개월 무료 체험' 메뉴를 통해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개월 혹은 7일 무료 이용
애플TV+ 멤버십을 새로 이용하시는 경우 7일의 무료 체험기간이 주어집니다. 이를 이용해서 7일 무료 이용 후 해지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 One 통합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30일의 무료체험기간이 주어집니다. 이를 통해서 최대 37일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여 무료체험기간이 지나 자동으로 구독되어 서비스 요금이 빠져나간 경우, 애플TV+ 해지 및 환불 신청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환불은 최대 48시간이 소요되며, 구독 갱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무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정기 결제되기 전에 취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 구독을 유지하시며, 할인받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정리된 내용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애플 TV+ 할인받는 방법
국내 OTT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구독 공유 플랫폼이 생겼습니다. 대표적인 구독 공유 플랫폼에는 링키드와 피클플러스가 있습니다. 애플TV+는 현재 피클플러스에서는 지원하지 않고, 링키드에서는 구독 공유가 가능합니다.
구독 공유 서비스 (월 1,650원)
현재 링키드에서는 애플TV+ 구독 공유 서비스 이용시 월 1,65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애플TV+는 6인까지 이용 가능하므로, 6,500원의 1/6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게시글에 자세히 정리해 두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애플TV+의 월 요금은 얼마인가요?
2022년 3월 기준 1개월 구독 시 월 6,500원이며 1년 구독 시 65,000원입니다.
애플TV+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신제품 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애플TV+와 AppleOne 구독 서비스의 무료 체험 기간을 통하여 최대 3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TV+를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구독 공유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한다면, 4인 기준 월 1,65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정리
애플TV+의 프로모션을 통한 무료 이용 방법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다루어보았습니다. OTT 서비스 관련 총정리 글을 참고하셔서 넷플릭스나 왓챠, 웨이브에 대한 정보도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애플 TV+ 할인 및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한 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