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바로 인싸 글씨체입니다! 흔히 팔다리체, 기러기체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이 간단한 사용방법을 모르셔서 검색을 많이 하죠.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어플을 깔아서 간단히 해결할 수도 있지만, 매번 신규 추가되는 인싸 글씨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이트들을 알아두시면 아주 유용합니다! 어플은 업데이트가 웹사이트에 비해 느리기 때문에 남들은 모두 쓰고 있을 때, 이 사이트들을 모른다면 우리의 인싸력은 한 발 뒤처질 거예요.

 

사이트 이용방법은 제가 설명한 모든 글에서 늘 그랬듯 아주 간단합니다!

 

여기(snskeyboard.com)를 클릭하셔서 이 사이트로 접속하신 뒤에 아래의 순서를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남들이 쓰지 않는 흔한 글씨체를 찾는 분들은 이미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곳이죠.

 

* 혹시 특이한 소개글이나 글씨체를 원하신다면 글씨체에 관해서 제가 정리한 인스타에 관한 다른 글들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프로필 소개글 정리

인스타 특수문자, 이모지, 이모티콘, 글씨체 사이트 총정리

 

 

 

 

사이트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팔다리 글씨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간단하게 글씨를 만들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받침이 있는 글씨는 만들 수 없습니다.

 

 

제가 직접 기러기체를 이용해서 기러기를 써보았는데요, 받침이 없고 새 모양이 많이 들어가서 사람들이 기러기체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폰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는 팔다리체라고 부르고 있지만, 인스타에서 이 폰트를 본 사람들 대부분은 기러기체라고 부르고 있죠.

 

자음과 모음에서 원하는 글자를 터치해서 글씨를 쓴 뒤, 아래의 COPY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쓰고 싶은 곳에 이렇게 𓅿𓂭𓆂ㅓ𓅿𓂭 붙여넣기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기러기체가 별로다, 하시는 분들은 다음 특수기호는 어떨까요? 이집트 벽화에 있는 다양한 그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여기(snskeyboard.com) 사이트로 돌아와서 아래의 HIEROGLYPH로 들어갑니다.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다양한 그림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터치해서 복사하는 게 아니라, 꾹 누르고 있다가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 특수문자, 이모지, 이모티콘, 글씨체 사이트 총정리

인스타그램 계정 만들기 / 친구추천 안뜨는 비밀 계정 만들기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및 스토리 조회자 확인

반응형